top of page
웹 디자인

사용자 테스트

잠재 고객들의 진짜 니즈를 파악하고 고객 중심적인 서비스로 개선해 보세요.

서비스 소개

여러분은 잠재 고객들을

어떻게 만나고 계신가요?

혹시 고객과 만나기 위해

마케팅만 진행하고 계시진

않으신가요?

마케팅을 통해 유입된 고객이

아무 말도 없이 떠나진

않으신가요?

잠재 고객들이 여러분의

서비스를 직접 사용하고 열린 질문에 솔직하게 응답하는

사용자 테스트를 만나 보세요!

#리텐션

#애퀴지션

#고객 니즈 파악

#사용자 테스트

#고객 반응 조사

사용 편리성/에러 버그 점검

고객 니즈 파악

특화된 서비스

무지개 배경에서 3D 공

이런 분 권해 드려요!

고객 중심적인 서비스로 개선하여

서비스 성공율을 높이고 싶은 기업

잠재 고객들을 만나기 위해

마케팅만 하고 있는 기업

어떤 페이지에서 이탈율이 높은 지 알았지만, 왜 이탈하는지를 알고 싶은 기업

나아가고자 하는 방향이 고객이 원하는

방향인지 확인하고 싶은 기업

고객이 원하는 기능/콘텐츠 등

찾고 추가하고 싶은 기업

장식용 개체

열린 질문도 할 수 있어요!

테스트지 제작도 지원해 드립니다.

qna.png
  • 서비스의 첫 인상, 이 서비스가 어떤 서비스라고 생각되는지

  • 서비스를 사용하며 가장 좋았던/아쉬웠던 경험

  • 추가되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한 아이디어/콘텐츠/기능

  • 사용하며 불편함을 겪었거나 이해가 되지 않았던 부분

이렇게 진행돼요!

기업 요구사항 파악

(타겟, 테스트 이유 등)

잠재 고객 모집

테스트 진행

(서비스 실제 사용)

결과물 제공

결과물 예시

결과물 노션 페이지 또는 보고서 형태로 제공

결과물예시.png

*그래프 제공

다양한 질문 유형

  • 앱 내에 "A 기능을 이용할 때의 난이도”가 어떠하다고 생각하시나요? (점수 + 간단한 이유)

  • "A 기능을 이용하는 과정"에서 사용 편리성에 점수를 주자면? (점수 + 간단한 이유)

  • "A 페이지 또는 A 페이지의 B 기능"에 대해 유용성/실용성에 점수를 주자면? (점수 + 간단한 이유)

  • 앱을 사용하며 가장 아쉬웠던 경험, 개선이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부분 등은 무엇이였나요? (서술형)

  • 서비스를 사용하며 발견한 에러/버그

우리금융그룹.png
LG CNS.png
한국발명진흥회.png
bottom of page